우리와 연:

언어를 선택하세요:

개 트윅 공항 택시

런던 갯트윅 공항 택시

공항 환승 교통편은 갯트윅 공항을 여행하는 여행객 누구에게나 중요한 이슈입니다. 갯트윅 공항은 런던 중심부로 가는 많은 선택의 교통편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안전하고 편안하며 저렴한 여행을 원하는 경우, 247 공항 환승 교통편를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모든 영국 공항, 우편번호 지역 및 항구로 왕복 교통편을 제공하는 전문 택시 회사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친절하고 공손한 서비스에 중점을 두고 개인 및 그룹 모두를 위한 공항 택시 환승 전문회사로서, 저희와 함께 즐거운 여행이 되실것을 보장 합니다. 귀하께서 홀로 여행을 하시거나 큰 그룹으로 여행을 하실때 다양한 자동차의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세단형 승용차, 스테이션 웨건(좌석 뒷부분에 큰 짐을 실을수 있는 공간이 있는 승용차), MPV-s 또는 경영진을 위한 승용차. 우리는 다음과 같이 PCO에 의해 허가된 광범위한 범위의 자동차를 사용합니다: 고객의 요구에 최선으로 맞추기 위한 메르세데스, 아우디 또는 폭스 바겐도 있습니다.
우리 운전기사들은 지역 정보에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어 귀하를 어느곳이든지 기쁘게 안내해 드릴수 있는 엄선된 기사들입니다. 운전기사들은 모두 특정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있고, 모두 면허가 있으며, 많은 경험을 쌓아 고객들께 언제나 공손한 자세로 가장 안전하게 귀하를 목적지까지 모실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가능한 쉬운 예약 과정을 제공하기 위해 웹 사이트 www.247airporttransfer.co.uk에서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웹싸이트에서 계정을 만드시면 각 여행에 대해 10 %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비행 지연 및 착륙 모니터링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저희는 문의하신 사항에 최대한 빠른 응답을 목표로 하고 있사오니, 문의가 긴급한 상황이시거나 또는 온라인 택시 예약 시스템을 사용하실수 없다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직접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팀은 24시간 대기 하고 있습니다.
예약하신 이후 숨겨진 그 어떤 비용도 청구되지 않으오니 걱정을 접으십시요. 저희는 처음부터 올바른 가격 책정을 하여 변경시키지 않으며, 공항 마중 서비스를 그 어떤 추가 비용도 없이 제공합니다.
갯트윅 공항의 도착 라운지에 있는 공항 안내 데스크 옆 남부 또는 북부 터미널의 안쪽 만남의 장소에서 저희 운전기사가 여러분의 이름이 적힌 보드를 들고 기다릴것입니다.

갯윅 공항 택시 환승 요금 – 지금 예약

런던 중심부에서 겟트윅 공항까지 택시요금은 £48.00
패딩턴 , W2에서 갯트윅 공항까지 £ 46.00
웨스트 민스터 , SW1에서갯트윅 공항까지 £ 46.00
히드로 공항에서 갯트윅 공항까지 £ 52.00
스탠스 테드 공항 에서 갯트윅 공항까지 £ 62.00
런던 시티 공항에서 개 트윅 공항까지 £ 50.00

공항에서 환승교통편은 객차 이용으로도 가능합니다. 갯트윅 공항의 객차역은 남부터미날의 하부 광장과 북쪽 터미널의 상부 광장에 있습니다. 하차하시려면 북쪽 또는 남쪽 터미널 중 한곳에 터미널 문에 있습니다. 내셔널 특급 객차는 잉글랜드, 웨일즈, 스코틀랜드의 지역 정류장을 포함한 영국의 98 %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비행 및 목적지에 정확한 시간도착을 위해 항시 왕복으로 운행되고 있습니다. 객차편의 가장 인기있는 도착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 24.50 단일 요금의 갯트윅-히드로 환송, 갯트윅- 센트럴 런던 또는 갯트윅 – 케임브리지가 있습니다. 귀하께서 객차 전용 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종종 터미널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공항 주차장에 지불하는 많은 돈을 아끼실수 있습니다. 이경우에는 터미날 문에서 하차하셔야 합니다. 온라인에서 책 요금을 보시고 특별할인을 얻으실수 있습니다. 객차편을 이용하여 돈을 절약하시는 것은 좋은 방법이긴 하지만, 택시보다 훨씬 긴 여행시간이 될 것입니다.
만약 귀하께서 열차 여행 애호가시라면, 갯트윅 철도역은 남부 터미날과 연결되어 있고 북부 터미날과 불과 몇분 거리에 떨어져 있으므로 바쁜 시간대에는 매 3분마다 무료 환승 열차가 운행되고 있음을 상기하십시요. 귀하께서는 북부와 남부 터미날 두곳의 도착지점에서 매표 데스크와 철도 정보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만약 갯트윅에서 히드로 공항까지 가시길 원하신다면 철도표는 시간대에 따라 17.60 파운드에서 시작됨을 아셔야 합니다. 기차로 여행하는 방법은 다른 교통 방법보다 더 오래 걸리지만 편안하고 저렴합니다. 온라인 예약은 역에 가서 기다리는 것 보다 시간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남쪽 터미널에 도착하신 승객들과 북쪽 터미널을 가야 하시는 승객들은 두 터미널 간의 무료 환승 열차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내셔널 특급 열차는 유일하게 히드로 공항과 갯트윅 공항을 직접 연결하여 하루 100 차례 이상 운행하고 있습니다.
갯트윅 공항에서 또 다른 방법의 교통편은 차를 대여하는 것입니다. 이 옵션을 이용하시면 영국에서 여러곳을 방문 할 때나, 가족 동반 여행에 특히 유용합니다. 따라서 영국의 휴가 여행을 계획하는 경우에 대중 교통보다 저렴할수 있어 이 대안을 고려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이방법은 귀하께서 영국의 도로에 익숙하지 않고 오른쪽 운전대로 운전하는 것이 서툴다면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귀하는 갯트윅 공항에서 수많은 자동차 대여 회사들을 찾을수 있으시며, 총 머무르는 시간에 대비하여 임대 협상을 할수도 있습니다.

약사

갯트윅 공항 은 영국의 가장 중요한 공항 중 한 곳이자 3500만명 이상의 승객들이 매해 출발과 도착지로 선택하는 첫번째 공항이기도 합니다.

1930 년대 갯트윅 공항은 비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작은 비행 클럽 (써리 에어로 클럽)에서 시작되었고, 상용 항공기에서 사용 할 수있는 첫 공개 라이센스는 1934년에 발행되었습니다. 개인 소유이자 잔디 비행장이었던 갯트윅 (Gatwick)은 1935년 이래 크게 인식되어 변화되었습니다. 새로운 유도로와 계류장이 1936 년에 개설되었으며, 보도가 개설되어 승객들이 기차역 근처에서 바로 공항으로 걸어갈수 있게 되었습니다. 2차 세계 대전 동안, 갯트윅 공항 (Gatwick Airport)은 로얄 공군 기지로 사용되었습니다. 1950 년대에, 정부가 런던의 두 번째 공항으로 임명하면서 공항의 중요성이 인식되었습니다.
1952 년, 정부는 상당한 투자 프로그램을 히드로를 대신하는 직접적인 대체 공항으로서 갯트윅 의 개발을 승인했습니다.
원래, 갯트윅 은 오직 하나의 여객 터미널인 남부 터미널만 존재했었고, 1962 년에는 두 개의 새로운 교각의 건축과 함께 그 크기는 두배로 커졌습니다.
1965 년에, 영국 공항 당국은 히드로, 갯트윅, 스탠스테드 및 프레스트윅 공항의 소유권을 구상했습니다
1988 년, 여왕은 공식적으로 더 2억파운드 비용을 들여 북부 터미널을 열었습니다.
1994 년, 새로운 남부 터미널 국제편 출발 라운지의 첫 단계와 북부 터미널 국제편 출발 라운지가 개설되었습니다. 두 라운지에 대한 투자는 3천만 파운드로 추정되었습니다.
2009년 12월에 글로벌 인프라 파트너 (GIP)은 갯트윅 공항(Gatwick Airport)의 유한 책임회사가 되었습니다.
위치
갯트윅 공항은 북쪽 크롤리 중심부, 웨스트 서 섹스에서 3.1 마일 (5 킬로미터) 떨어져 있고, 센트럴 런던에서 28.4 마일 (45.7 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공항은 히드로에 이어, 런던에서 두 번째로 분주 한 공항으로 알려지고 표면적으로는 영국에서 두 번째로 큰 국제 공항으로 고려되고 있습니다. 갯트윅 (Gatwick)은 두 지점간 운행을 위한 유럽의 선두되는 공항으로볼 수있습니다. 두 터미널은 – 북부와 남부 – 810,000평방피트 (75,000m2)과 1,300,000 평방 피트 (120,000m2) 의 영역을 이룹니다.

항공사와 도착지

헌장 항공사는 일반적으로 런던과 영국 항공편의 남쪽 동쪽의 거점으로 히드로 공항 보다 갯트윅 공항 을 선호합니다. 갯트윅 항공을 기점으로 하는 주요한 운행으로는 : 알 링거스, 영국 항공, 이지 제트,라이언에어, 플라이비, 미국 항공, 트랜사비아, 윈드 제트, 모나크 항공, 에미레이트, 루프트한자, 버진 애틀랜틱, 토마스 쿡과 톰슨 항공이 있습니다. 90개가 넘는 국제 항공이 200군데 이상의 유럽과 국제 도착지로 갯트윅 항공의 북부와 남부 터미날을 통해 운행되고 있습니다. 갯트윅 항공으로 유럽의 주요 도착지를 낮은 운임료로 비행할수 있습니다: 베로나, 베니스, 더블린, 제네바, 암스테르담, 잘츠부르크, 마르세유, 부다페스트, 바르셀로나, 팔레르모 , 리옹 , 툴루즈, 프라하, 샴 엘 티라나, 에딘버러 , 소피아, 마드리드 등이 있습니다.
국내, 국제 및 전세 항공편을 포함한 다량의 교통편이 겟트윅 남부 터미널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영국 항공, 델타 항공, 기타 해외 항공과 일부 전세 항공편은 북쪽 터미널에서 운영됩니다.

터미널 정보

출발 터미널, 체크인 지역 및 후속 탑승 게이트는 승객이 선택한 항공사 및 목적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승객들은 갯트윅 공항 에서 탑승할때 북쪽 (N) 또는 남쪽 (S) 터미널 어느곳에서 여행하는지 알아야합니다.
두 터미널 사이의 환승은 셔틀 열차로 이루어지며 하루 24 시간 매 몇분 간격으로 운행되고 있으며, 소요시간 2 분 정도입니다. 갯트윅 공항 은 다양한 여행객 모두들 위해 다양한 범위의 식사를 제공합니다.
북쪽 터미널 출발 지역에서 환전소를 찾으실수 있으며, 이는 바클레이, 미들랜드 대부분의 국제 카드를 제공하는 내셔널 와이드 링크 3군데의 ATM 있습니다. 메자닌 형 음식홀은 애비뉴에 있으며 분실물 센터는 6시에서 22시까지 운영됩니다. 귀하께서 면세 쇼핑을 원하실 경우 애비뉴 쇼핑몰은 최고의 선택입니다. 장애인 시설, 기저귀 가는 곳 및 샤워 시설이 이 지역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북부 터미널 도착 지역에도 많은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환전을 원하시면 이곳에서 2군데의 환전소를 찾으실수 있습니다. 자동차 대여, 버스 나 택시 환승을 위한 정보는 터미널 앞 광장 에서 갯트윅이 운영하는 중요한 회사들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점심 식사는 안타깝게도 이 지역에서만 커피와 스낵이 제공됩니다. 하나님과 귀하의 시간을 가지고 싶으시다면 도착 광장에서 개인기도를 위한 작은 예배당 또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쇼핑을 원하는 경우 또한 지역의 뉴스 가판대와 서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화장실은 수하물 찾는곳 옆에 위치하고, 장애인 시설, 샤워실, 육아 편의 시설은 도착홀의 끝에 각각 자리 잡고 있습니다. 중간 층에서 각 승객은 남부 터미널 셔틀 열차를 탈수 있습니다. 북부 터미널 에어사이드(Airside)에서 다양한 편의시설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레드 라이온 호프 근처 지역에는 비디오 게임 공간이 있고, 패스트 푸드, 양질의 점심 식사를 위한 좋은 레스토랑과 빠른 식사를 위해 패스트 푸드점, 인터넷 카페, 안내 데스크, 환전 사무실 및 우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쇼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면세 쇼핑몰이 다양한 매장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남부 터미널에서 비행을 기다리는 승객들은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을 찾아 공항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다는 것을 상기하고 계셔야합니다. 남부 터미널 출발 지역에서 여러분은 환전소를 찾을수 있으시며 또한 제한된 은행서비스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몇 현금 지급기는 Zone G / H의 국제편 출발 보안 출입구의 맞은 편에 있습니다. 만약 식사를 하시고 싶으시다면 중간층으로 가셔셔 빌리지 쇼핑으로 가시면 됩니다. 그곳에서 쇼핑을 원하시는 만큼 충분히 하십시요! 예배를 드리고 싶다면 빌리지 지역이 가장 적절하고, 샤워시설이나 화장실을 찾고 싶으시다면 메자닌층으로 이동해야합니다. 앞광장에서는 무료 수하물 트롤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편 서비스가 메자닌 층에서 제공되며, 이곳에서 인스턴트 여권 사진, 복사 및 비즈니스 카드 인쇄를 하실수 있습니다.
남부 터미널 도착 지역의 편의시설은 북부 터미널 도착 지역과 거의 동일합니다. 환전 사무소는 지역 S에서 찾으실 수 있으며, 공항에서 환승교통편을 선택하시려면 주요 택시, 자동차 대여 및 버스 회사 정보를 터미널 앞광장에서 찾으실수 있습니다. 안내 데스크는 승객의 어떤것이 불확실하다면 그 지역에서 바로 개설됩니다. 작은 스낵 지역에서 커피와 간식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철도 중앙홀 입구에는 표지판이 놓여있으며, 승객이 열차를 선택해야할 경우 출발지역 앞쪽에 놓여져 있습니다.
남부 터미날 에어사이드는 원하시는 만큼 드실수 있는 패스트 푸드점과 레스토랑이 많이 상비되어 있고, 비디오 게임을 즐길수도 있습니다. 현금 자동 지급기와 환전소 또한 이용 가능합니다.  윗층에서는 , 토마스 쿡 환전소 옆에 있는 항공사 라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쇼핑몰 지역에서는 세금공제의 좋은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으니 구경해 보세요. 출발 라운지 지역에는 우편 서비스, 화장실, 장애인 시설, 아기 탈의실이 제공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가족과 함께 갯트윅 공항을 이용하신다면 우리 공항은 어린이 편의시설과 유아를 위한 비행 편의시설들을 제공함을 아셔야 합니다: 유아 친화적인 식당과 아기 탈의실, 놀이터와 가족들을 위한 경영진 라운지가 있습니다.

주요 연락처

다음 목록은 갯트윅 공항의 가장 중요한 전화 번호이며, 공항에 오시는 모든 승객들에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
안내 데스크 +44 (0)844 335 1802;
의료 서비스 +44 (0)129 350 7400;
경찰 +44 (0)845 607 0999;
공항 주차장 +44 (0)870 850 2825;
왼쪽 수하물 – 북부 터미널 +44 (0)129 350 2013;
왼쪽 수하물 – 남부 터미널 +44 (0)129 350 2014;
분실물 +44 (0)129 350 3162;
대량 수하물 포터 – +44 (0)129 350 7509;
쇼핑 정보 라인 +44 (0)870 850 2825;
국립 철도 문의 +44 (0)845 748 4950;
갯트윅 특급열차 시간표 +44 (0)845 850 1530;
내셔날 특급열차 +44 (0)870 580 8080;
검사기 자동차 +44 (0)129 356 9790;
런던 블랙 택시 – +44 (0)870 846 0003.

Posted in 런던 택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12345

12345

12345

12345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