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와 연:

언어를 선택하세요:

루턴 공항 택시

런던 도심부로부터 시작해서 A41라인을 따라A406에서 좌회전, M1에서 직진하여56.5 km의 거리에 우리는 영국에서 가장 큰 여객 공항 중 하나이자, 연간 이상 9백만명 이상이 출발과 도착하는 장소에 도달하게 됩니다. 거의 75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는 루턴 공항은 영국의 상위 5 위의 승객 공항 중 마지막 순위에 있으며 런던의 북부 터미널입니다. 모나크 항공, 라이언에어(Ryanair), 톰슨 항공 및 이지 제트(EasyJet)의 거점 역할을 합니다.

언덕 꼭대기에 위치에 위치하고 있으며, 루턴 공항은 런던과, 클리턴 언덕의 북동쪽 끝을 가로 지르는 레아 밸리 강의 전경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이 공항은 항공 국무 장관– 킹슬리 우드에 의해 1938년 7월 16 일 문을 열었습니다. 이후 계속해서 사용되어 2차 세계대전동안 상업 공항으로 사용되었을 뿐만 아니라, 로얄 공군 전투기를 위한 기지로 이용되었습니다. 루턴 공항은 펠비칼(Pervical)항공기 회사에 의해 고안된 디자인 “원더 나무”- 유명한 모기 전투기 폭격기의 건설 현장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전쟁이 지나가고 루턴 공항은 런던을 위한 북부 터미날로 계속 이용되었고, 더욱더 중요시 되면서 개발은 필수적이 되었습니다. 이로인해 1952 년 새로운 컨트롤 타워가 건설되었습니다 .

960 저렴한 휴가 패키지를 시작으로 영국 사람들은 해외 여행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이는 거대하고 성공적인 파격적 휴가여행 마켓의 탄생으로 이어졌습니다. 이 작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루턴 공항이 담당하였습니다.

이 캠페인에 공항이 참여하면서 Euravia라는 새로운 전세 항공사의 생성으로 1962 년에 다시 회복되어, 루턴공항은 전세기 교통의 엄청난 성장을 이끌었습니다. 같은 기간에 루턴은 맥알파인 항공, 아타이어 , 모나크 항공, 댄 – 항공 과 같은 전세기 항공사의 운영 기반이되었다. 1972 년 영국에서 가장 수익성이 공항 이름이 된 후 다음 10 년은 루턴의 후퇴가 시작되었다. 실패의 이유는 주요 패키지 연휴 운행에 있어 파산이 났기 때문이다. 재투자의 부족과 스탠스테드 공항의 경쟁으로 80 년대 초에는 계속해서 하락되었다. 원래의 자리로 돌아 루턴 공항을 다시 한 번 영국에서 가장 수익성이 공항을 만들기 위한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했습니다. 그 결과, 향후 15 년 일을 완벽하게 인프라 개발에 초점을 맞추어 새로운 국제 터미널이 건설되었고 업데이트 된 항공 교통 시스템과 새로운 컨트롤 타워, 자동 수하물 처리 시설 및 활주로 업그레이드 등의 새로운 과정을 선보였다 .

1990년 루턴 공항의 자가 이미지 개선 전략으로, 영국의 수도와 근접한 공항으로서 재강조를 위해 이름이 루턴시 공항에서 런던 루턴 공항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예약 서비스 교통으로 작업했던 자가 이미지 개선 전략은 라이언에어(Ryanair)의 실질적 성장으로 인해 따라서 또 다른 실패를 맛보았습니다. 1991년 라이언에어(Ryanair)는 스탠스테드 공항 에서 새롭게 문을 연 터미널 사업의 대부분을 이동합니다. 이는 승객수의 감소와 사업의 손실로 또다른 하락의 국면을 야기하였습니다. 7년 후 공항은 8천만 GBP 공항 확장 기금을 조성하기위해 재투자가 필요하였고, 협의회는 30 년 할인 계약과 함께 개인 파트너쉽 협력단을 조성하였다.

최근의 역사에 의하면 런던 루턴 공항은 2004년에 완전한 길이의 활주로와 새로운 터미날을 건설하였고, 2005 년에는 새로운 출발 전당이 지어졌다.

오늘날 런던 루턴 공항에서는 유럽과 국제선의 주요 항공사 10여 개가 운행되고 있다: 아드리아 항공, 리저널, 블루 에어, 이지제트, 엘 알, 플라이비, 모나크 항공, 라이언에어, 톰슨 항공, 위즈에어

런던 루턴 공항에서 런던으로, 런던에서 런던 루턴 공항까지 교통편

런던 루턴 공항에서의 교통편은 4 가지 방법으로 수행될 수 있습니다: 철도, 도로, 택시, 버스이며, 루턴은 센트럴 런던에서 32km 마일의 거리에 위치하고 때문에 M1과 M25가 가까워 전국에서 쉽게 연결될수 있습니다.

 런던 루턴 공항까지 왕복 도로 환승 :

-          M1에서 왕복 환승

런던 루턴 공항은 M1 고속도로에서 불과 5 분 거리에 있습니다. 분기점 10에서 M1으로 타고 내려오면 공항까지 경로 표지판이 있습니다.

-          M25에서 왕복 환승

서쪽에서 런던 루턴 공항에 접근하려면 몇가지 대안이 있습니다. MI에 가기 위해 을 통해 또는 M40/M25를 통해 오다가 분기점10에서 나오면 됩니다. 또 다른 환승 방법은 분기점에서 M25출구로 나오는 것입니다.

M1으로 연결하기 위한 21

-          동부와 A1으로 왕복 환승

동쪽에서 런던 루턴 공항 환승을 하려면 Hitchin을 통해 A505를 경과하면 됩니다.

 철도로 런던 루턴 공항까지 왕복 환승 : 

            기차로 런던 루턴 공항 왕복 교통편은 오전 5시부터 자정까지 매 10 분마다 운행되고 루턴 공항 파크 웨이의 모든 열차에 연결되어 있으며 밤 사이에 시간마다 셔틀이 다닙니다. 루턴으로 가는 기차 환승을 위한 열차표는 목적지의 트로프 티켓으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루턴 공항 파크웨이역에 도착한 승객이 이러한 타입의 티켓이 없을경우, 셔틀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1.50 GBP 추가 금액을 지불하셔야 기차로 역에 도착하실수 있습니다.

런던 루턴 공항에서 런던 중심부까지 철도 교통편은 선택하신 회사에 따라 21-25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가장 잘 알려진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스트 미들랜드 열차, 프로그램, 그리고 퍼스트 캐피탈 커넥트가 있습니다.

  택시로 런던 루턴 공항까지 왕복 환승 :

런던 루턴 공항을 운행하는 블랙 택시 회사가 있지만 매우 가격이 비싸므로, 보통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듯 미니 택시 회사를 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247 공항 교통편은 공항 교통편 전문 왕복 환승편과 런던의 모든 주요 공항에 최적의 가격대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비행편을 파악하는 몇 안되는 택시 회사로 칭송받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귀하께서 루턴 공항에 일찍 도착할 경우, 우리의 택시를 예약해 놓으신다면 기다리시거나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의 빠르고 안정적인 공항 교통편인 택시 서비스는 하루 24 시간일년 365 일, 고객을 위한 목적지로 이동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온라인 예약, 전화 또는 이메일에 관계없이 빠르고 쉬운 즉각적 주문 확인을 보장합니다. 귀하의 안전과 편안함은 우리의 중요한 고려사항이며, 그리하여 우리의 모든 자동차는 PCO 라이센스를 지니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특정 요구에 맞게 선택하실 수있도록 다양한 차량의 크기를 제공합니다: 세단형 자동차, 스테이션 웨건, MPV-S와 큰 그룹을 위한 8 Seaters 가 있습니다.

우리의 친절하고 해박한 운전기사들은 모두 PCO와 CRB 검증이 되었고, 고객의 이름이 적힌 사인을 들고 도착지에서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만약 비행기가 지연되는 경우에는 고객이 알리려 하기도 전에 이미 운전기사는 미리 알고 대처할 것입니다.

만약 환승교통편을 좋은 가격으로 구입하고 싶으시다면,우리의 웹 사이트에 계정을 만들어 보십시요. 모든 여행에 10 %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taxi.a2-ltd.co.uk/pagini/accounts/index.php. 귀하께서 일반 여행자시라면 이 방법은 가격을 절감하는 좋은 방책입니다.
만약 귀하께서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신다면, 우리는 아이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요청시 어린이 좌석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24 시간 교육받은 교환원이 예약 서비스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주저치 말고 문의 주십시요. 귀하께서 지불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여기 3가지 지불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 운전기사에게 현금, 은행 송금 또는 상업 공급처를 이용한 신용 카드 결제가 있습니다 : 스트림라인 또는 구글첵아웃.

런던 루턴 공항에서 우리 회사의 택시 환승 가격은 세단 형 자동차로, 38 GBP에서 시작합니다.

버스로 런던 루턴 공항까지 왕복 환승 :

런던 루턴 공항에서 버스로 환승하는 경우는 주요한 도시나 타운에 갈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내셔널 특급 서비스는 영국 전역에서 도착지까지 4, 5 및 6구역에서 출발합니다. 런던 루턴 공항에서 직항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놀쓰앰턴, 하루에 7회 운행, 서비스 707
  • 하이 위컴과 옥스포드, 하루에 8 회 운행, 서비스 737
  • 레스터와 노팅엄, 하루에 9회 운행, 서비스 767
  • 코번트리, 버밍엄, 울버햄프턴, 하루에 11회, 서비스 777
  • 캠브리지, 하루 10회, 서비스 787

내셔널 특급은 또한 런던 루턴 공항으로 왕복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 밀턴 케인즈, 하루 29 회
  • 스탠스테드 공항, 하루 27 회
  • 히드로 공항, 하루20 회
  • 겟트윅 공항 (Gatwick Airport), 하루 10 회
Posted in 런던 택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12345

12345

12345

12345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