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와 연:

언어를 선택하세요:

스탠스 테드 공항 택시

스탠스테드 공항 까지 왕복 교통편
스탠스테드 공항을 이용하는 누구나에게 중요한 이슈는 공항 환승 교통편입니다. 스탠스테드는 예산을 맞추고 시간표와 목적지의 모든 선택을 지녀, 런던 도심까지 연결하는 환상적인 교통편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고객은 가장 적절한 요구사항과 예산에 맞는 적합한 교통 옵션을 보아야 합니다.
스탠스테드 공항의 환승 교통편을 위한 가장 편안한 대안은 택시나 소형 택시입니다. 이 옵션을 선택할 경우 그 다음 단계는 저희 회사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 247 공항 환승교통..


저희 회사는 모든 런던 공항, 우편번호 지역들, 영국 전역 항구에 환승 교통편을 제공하는 전문화된 인정받는 택시 회사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목적지까지 안전하고 저렴한 여행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저희 회사의 운전기사들은 전문적이고 정중하며 모두 각각 CRB 및 PCO 검사를 통과했으며, 런던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회사에서 자체 평가를 실시합니다. – 그래서 귀하는 공항에서 스탠스테드나 다른 어떤 곳을 예약할때, 귀하의 운전사가 가장 효율적인 경로를 알고 있다고 확신하셔도 됩니다.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저희는 다양한 범위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세단형 자동차에서 스테이트 웨건, 및 로, 귀하나 귀하의 가족들을 모시고 많은 짐을 실어 모실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귀하는 우리의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사용하여 여행을 온라인으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웹싸이트에서 계정을 만들 경우 각 여행에 대해 10 %의 할인 혜택을 얻으실수 있습니다. 예약하기 어려우신 경우 이메일이나 전화를 주시면 24시간 대기하는 교환원이 여러분을 도와 드릴것입니다.
저희는 고객들을 존중하므로, 예약이후 그 어떤 추가 요금도 부가하지 않을 것을 확신합니다. 저희는 공항 픽업에 무료 대기 시간을 제공하고, 비행의 출발 도착 시간을 모니터하고 있으므로 비행기가 연착된다하더라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여러분이 자녀와 함께 여행할지라도, 저희 차량에는 이러한 상황을 위한 어린이 보조 좌석이 상비 되어 있으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만남과 환영 서비스도 추가 비용 없이 요구에 의해 제공됩니다. 저희는 여러분이 우리의 소중한 고객중 한분이 되시길 바랍니다.
스탠스테드 공항 만남의 장소
우리의 운전기사들은 도착 라운지의 공항 안내 데스크 옆에 있는 터미날 안쪽에서 고객의 이름이 적희 보드를 들고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스탠스테드 공항 택시 환승 요금
런던 도심부에서 스탠스테드 공항까지 택시 요금 £47.00
패딩턴,W2에서 스텐스테드 공항까지 택시 요금£48.00
웨스트민스터, SW1에서 스탠스테드 공항까지 택시 요금 £48.00
히드로 공항에서 스탠스테드 공항까지 택시 요금 £62.00
갯트윅에서 스탠스테드 공항까지 택시 요금 £62.00
런던시티에서 스탠스테드 공항까지 택시 요금 £38.00
영국을 여행하는 누구나에게 또다른 싸고 편안한 교통편은 공항에서 자동차를 대여하는 것입니다. 스탠스테드 공항의 자동차 대여는 여러분이 영국 여행을 계획하는데 많은 유연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모든 스탠스테드 자동차 대여 사업자는 공항을 기반으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여행을 많이 할 계획이시라면 하루에 45파운드부터 여러분의 필요에 따라 차를 렌트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예약을 하시면 특별 할인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차를 대여한 곳에 다시 반납하지 못하더라도 문제되지 않습니다. 회사와 연락을 취하여 계신곳과 가장 가까운 곳에 반납하실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대안은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를 관광하고 싶어하는 고객에게 적합합니다. 어찌 되었던, 여러분이 왼쪽 사이드로 운전하는데 익숙하시다면, 영국에게 차를 운전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오른쪽에 있는 운전대를 작동하고 도로에 적응하는데 어려움을 겪으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한가지 저렴한 대안으로, 만약 급하게 영국에 가야하지 않아도 된다면 객차나 버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스탠스테드 공항 의 버스 및 장거리 버스 역은 주요 터미널 입구의 맞은 편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객차 티켓은 도착 매표 데스크(1시부터 6시까지를 엽니다)에서 구입하실수 있으며, 객차 역(24 시간, 주 7 일)이나 탑승하여 안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버스 중에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이지버스, 내셔널 특급, 테라비젼 또는 스노우드랍 버스는 매 10 분이나 20 분 간격으로 공항을 출발합니다. 런던 교통 체증 상황에 따라45 분에서100분이 소요됩니다. 목적지는 런던이 아닌 경우라면, 매 2시간 마다 운행하는 영국의 수많은 나머지 특급 객차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캠브리지, 테포드, 노리치, 옥스포드, 노팅엄, 레스터, 버밍햄, 히드로, 갯트윅, 루턴으로 가는 객차를 찾을 수 있습니다. 티켓 가격은 거리에 따라 다릅니다. 왕복으로 예약하시면 저렴하고, 미리 예약하실 경우에는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공항 환승을 위한 또 다른 방법은 저렴한 가격의 열차입니다. 스탠스테드 공항의 기차역은 터미널 빌딩 바로 아래에 위치합니다. 티켓은 미리 구입하시거나 또는 역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열차는스탠스테드 공항과 중부와 동부 런던, 미들랜드와 동부 잉글랜드와연결 됩니다. 여행가격과 시간은 변경 될 수 있으므로, 여행하시기 전에 열차 운영자에게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빠르고 자주 운행되며 기차는 이른 아침부터 저녁 늦게까지 공항과 런던 리버풀 스트리트 사이를 운행합니다. 여러분이 런던을 여행하신다면, 스탠스테드 특급열차는 매 15 분마다 출발하는 것을 숙지하시고 런던의 어떤 곳도 지하철 서비스를 이용하여 가실수 있습니다.

스탠스테드 공항 약사

스탠스 테드 공항의 역사는 1942 년, USAAF의 활주로가 되면서 시작됩니다. 1966 년BAA가 공항 운영을 맡았고 1970 년에는 승객이 증가하면서 승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터미널을 확장하였습니다. 1980 년 정부는 매년 만 15 승객을 다루기 위해 공항 개발의 매매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1986년 4월에 공항의 개발 작업이시작되었고, 1991년 3월에 여왕은 공식적으로 새로운 터미널을 열었습니다. 작업의 가격은 4억파운드가 소요되었습니다. 1999 년 6 월 공항 개발의 두 번째 단계가 승인되었다. 2000 년, 개발의 두 번째 단계 작업이 시작되었고, 그리하여 연간 승객이 약 25 만 명에 이르는 확장이 이루어졌습니다. 런던 스탠스테드의 중간 매스터 플랜은 2005 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위치

런던 스탠스테드 공항은 유럽 및 세계 각지로 저렴한 항공편 다수를 운영하며, 영국에서 가장 중요한 공항 중 하나입니다. 공항은 영국의 에섹스 카운티의 노스 웨스트에서, 스탠스테드 마운트피쳇 이라는 이름의 마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항공사와 도착지

저가 항공편으로서 가장 큰 기지 중 하나인, 스탠스테드는 영국에서 가장 바쁜 공항 중 4번째입니다. 표면적으로 이 공항은 히드로 공항과 갯트윅 다음으로 세 번째입니다. 오십개 이상의 항공사가 약 170 도착지로 항공편을 운영하고 약 22백 만명의 승객들을 모십니다. 매년 스탠스테드 공항 에서는 182,000이상의 항공기가 이륙 착륙합니다. 가장 유명한 항공사는 : 라이언에어, 이지제트, 절먼윙스, 톰슨 항공 등이 있습니다. 스탠스테드 공항에서 유럽의 가장 주요 도착지에 저렴한 가격으로 비행하실 수 있습니다. : 바르셀로나, 벨파스트, 베를린, 코르푸, 암스테르담, 안탈리아 , 더블린 , 에딘버러 , 프랑크푸르트, 이비자, 이스탄불, 마드리드, 밀라노, 나폴리, 마르세유, 뮌헨, 오슬로, 피사, 리가, 로마, 세비야, 테사로니키 , 베로나 등이 있습니다.

터미널 정보

모든 승객에게 유용한 정보 : 스탠스테드 공항은 오직 하나의 메인 터미널이 있습니다. 터미널의 1 층에서 체크인 구역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체크인 데스크를 찾기 위해서는, 터미널 입구 근처에 있는 스크린에서 본인의 비행기 번호를 찾으셔야 합니다. 체크인 지역은 A부터 시작하여 K까지이며 쉽게 찾으실수 있도록 노란색 정육면체 표지판으로 세워져 있습니다.
공항에는 많은 편의시설을 찾으실수 있습니다. 가령:수하물 문의, 유나이티드 비지니스 센터안의 회의 및 컨퍼런스 시설, 가까운 호텔, 무료 무선 인터넷 사용하여 최신 뉴스 또는 이메일을 확인하실수 있고, 주차 옵션, 환전, 현금 지급기 등.
귀하가 자녀와 함께 여행하신다면, 공항 유아 탈의실과 비행전 놀이시설이 제공됨을 아셔야 합니다. 대부분의 레스토랑과 바는 어린이용 의자와 어린이 메뉴를 제공합니다. 귀하는 또한 기저귀, 분유, 우유 및 여러 제품을 제공하는 공항 부츠 약국에서 아기 용품들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세계적으로 유명한 장난감 가게인Hamleys를 찾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또한 에서 잡지, 만화책 및 퍼즐 책을 많이 찾을 수 있으며 이로써 자녀들이 공항 라운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을것입니다.
애완 동물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공항에 가기 전에 항공사이나 애완 동물 여행사의 조언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항공 공간이 제한되어 사전에 예약이 된 동물들만 탑승할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항공사가 제공하는 두가지 선택권이 있습니다 :
-동반 수하물로서-대부분의 항공사들은 적절한 컨테이너에 동물을 넣었을 경우 동반 수하물로 허용합니다. 동물들은 적절한 환경의 수하물 칸에서 여행할 예정입니다.
-항공화물로서 – 소유자가 여행을 하지 않고 항공화물로 동물을 보내실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기도 방을 찾고 계신다면, 공항 예배당은 체크인 지역 J, 카페 알바의 반대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곳은 조용하며 기도 장소를 찾는 분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영 시간은 매일 5시에서 23시입니다.
귀하는 국제선 도착 지역에서 공항 안내 데스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하루 24 시간 운영되며, 일반 공항 문의, 비행 정보 및 무선호출 전화로 도움을 드립니다. 이러한 안내 데스크에서 다음과 같은 부대시설을 제공합니다: 복사, 팩스 송신 수신, 온라인 탑승 문서 인쇄(각 £ 3.00 수수료 포함). 안내 데스크는 관광 정보 센터로 사용할 수 있으며, 교통편과 지역 숙박 시설과 주변 관광 명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긴 비행 후 휴식을 취하시려는 경우 공항 라운지 중 한곳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평온함을 즐기시고 음료, 스낵, 신문, 잡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긴 비행 후 잠시 동안의 신선함을 원하신다면, 공항 내에서 샤워 시설을 갖춘 지역을 찾을 수 있습니다.
쇼핑을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한 시설도 충분히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탠스테드 공항에서는 다음과 같은 유명한 업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팻 페이스, 부츠, 올 세인츠, 몬순, 클레어스, 딕슨스, 테드 베이커스. 이 지역의 유명한 레스토랑과 패스트 푸드 점 : 크레페 어페어, 코스타, 버거 킹, 커피 이탈리아, 스타 벅스 커피는 귀하의 점심이나 간단한 음료나 커피를 원하실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주요 연락처

스탠스테드 공항까지의 왕복 여행하는 모든 승객들은 몇가지 중요한 연락번호를 알고 계셔야합니다 :
안내 데스크  +44 (0)870 0000 303;
경찰  +44 (0)127 9680 298;
세관 및 소비세 +44 (0)127 9680 670;
경영자 라운지 +44 (0)870 0001 000;
공항 주차장  +44 (0)870 7370 778;
발레 파킹 (대리 주차) +44 (0)870 7370 778;
왼쪽 수하물 +44 (0)127 9663 213;
분실물 +44 (0)127 9663 293;
환전 예약 +44 (0)127 9680 921.
교통 관련 주요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내셔널 철도 +44 (0)845 7484 950;
스탠스테드 특급 시간표 +44 (0)845 8500 150;
택시 안내 데스크 +44 (0)127 9662 444;
런던 블랙 택시 -+44 (0)795 7696 673;
전국 자동차 대여 +44 (0)870 6006 666.

Posted in 런던 택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12345

12345

12345

12345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