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와 연:

언어를 선택하세요:

히드로 공항 환승 교통편

여러분이 이미 잘 알고 계시겠지만 히드로 공항은 런던에서 가장 바쁜 공항이며 또한 세계에서 세 번째로 붐비는 공항입니다. 히드로 공항 (Heathrow Airport)은 런던 (London) 도심부에서 서쪽으로22km거리에 설립되었으며, 12.14 평방 km의 면적에 다섯개의 운항 터미널, 그리고 두 개의 등가 동서 활주로를 지니고 있습니다. 터미널 5는 마지막으로 개설되어 2008년 3월 27일에 승객들에게 개방되었습니다. 저희 공항은 대단히 크기 때문에 여러분이 처음 방문한다면 매우 혼동될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여러분에게 히드로 공항에서 런던 도심부까지 항공 운항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고 또한 히드로 공항의 환승교통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귀하께서히드로 공항에서 런던 도심부까지 가는 방법을 모른다고해서 너무 긴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히드로에는 여러가지 방법의 많은 교통수단이 있고, 실제로 다른 곳보다 빠르거나 저렴한 운행도 있습니다. 귀하의 요구와 기대치에 따라 히드로에서 런던 도심부까지 환승을 위해, 다음의 방법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1. 히드로 공항 특급 열차는 

히드로에서 환승할시에, 현대적이고 편안한 옵션으로 최고의 몇가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열차는 에어컨, 무선 인터넷, 무료 TV시청 및 넓은 수하물 공간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열차는 무정차이며 매15 분마다 운행됩니다. 또한 히드로 공항에서 패딩턴 역까지 도착하는데 15분이 소요됩니다. 이 여행은 터미널 4와 5에서 출발할때보다 조금 더 소요됩니다.

열차표는 인터넷, 기차역, 또는 열차내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표준가격은 일인당 편도는 18파운드, 왕복은 32파운드입니다.

2.      런던 지하철

솔직히 저희가 정직히 말씀드리자면, 이 열차로 15 분 여행하는데 18파운드는 가격이 조금 높은것이 사실입니다. 만약 이 운행료가 너무 높으시다면, 귀하는히드로에서 교통수단을 런던 지하철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런던 지하철의 피카딜리 노선은 히드로 공항과 런던의 도심부를 운행하는 가장 저렴한 경로를 제공합니다. 히드로 공항에 위치하는 런던 지하철 역은 세 곳이며, 한 역은 터미널1,2,3과 연결되고 다른 두 역은 터미날 4, 5와 연결됩니다. 이 행로의 지하철 운행료는 5 파운드를 넘지 않을 것입니다.

3. 히드로 공항 연결 열차는 히드로 공항을 통과하는 열차 서비스입니다.

히드로 연결열차와 히드로 특급열차 사이에는 두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가격과 소요 시간 히드로 연결열차는 히드로 특급열차보다 저렴하지만, 런던의 도심부까지 30 분 정도 소요됩니다. 런던 패딩턴 역까지는 가격이 8.50파운드가 넘지 않습니다. 패딩턴역은 옥스퍼드 스트리트와 하이드 파크 근처에 있습니다 이곳에서 귀하는 영국의 남부나 서부 방향으로 운행하는 다른 열차로 환승하시거나, 또는 원하시는 다른 교통 방법을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4.      내셔널 특급 객차

객차 서비스의 출발과 도착은 터미널 1,2, 3 건물에서 매우 가까운 중앙 버스 정류장에서 이루어집니다. 이 객차는 터미널 4, 5 의 바로 바깥쪽에 정차하며 터미널 4에는 13, 14 정차, 터미널 5에는 13-16 정차를 이용합니다. 객차는 콜체스터, 입스위치와 브레인트리로부터 하루에 10번 출발하며, 가격은 17.50 GBP입니다. 온라인 예약시에는 1 GBP의 추가 요금이 추가됩니다.

5.      히드로 공항 환승 교통편

지금까지 히드로에서 런던 도심부까지 가는 교통편 네 가지 방법을 제시해 드렸습니다. 일부는 저렴하고, 일부는 빠르고, 일부는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200개의 택시 회사가 운영되고 있고, 히드로 공항 환승 교통편은 런던의 중심부로 가는 교통체계 측면에서 가장 선호되는 서비스 중 하나라는 사실이 명백합니다. N현재, 다른 교통운송 방법과 마찬가지로 히드로 공항의 환승 체계 또한 장점과 단점이 존재합니다. 만약 귀하께서 편안함을 추구하신다면 이것은 귀하를 위한 최선의 방법이 될것입니다. 방법이 앞서 말씀드린 4가지 방법보다 저렴하지 않을지라도, 런던 도심부로 가기위한 히드로 공항 환승 교통편에 있어서 매우 가치있는 선택임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이 환승 방법에 대한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운전사가 귀하를 바로 도착지에서부터 픽업하여 차로 안내하고 짐 싣는것을 도와 드리며 목적 주소지로 바로 출발한다는 것입니다. 블랙 택시도 같은 일을 수행하는데, 이왕이면 더 싼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더 낫지 않겠습니까? 히드로 공항 환승 교통편 또한 무정차이며, 귀하께서 원하시는 시간에 자동차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히드로 공항으로부터 런던의 도심부까지 공항교통편에 대한 대략적인 요금 및 여행 시간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Posted in 런던 택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12345

12345

12345

12345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